Home Food 고에몬, 강남 일식 수플레 오믈렛 맛집 데이트 추천

고에몬, 강남 일식 수플레 오믈렛 맛집 데이트 추천

0
고에몬, 강남 일식 수플레 오믈렛 맛집 데이트 추천

강남역 초근접 위치 고에몬 이라는 수플레 오믈렛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한번 가 본 후로 틈만 나면 친구를 불러서 같이 가고 있는데, 워낙 인기 있는 장소라서 저녁에 가면 웨이팅은 필수더라고요. 런치 세트도 핫하다 보니 점심에도 웨이팅 해야 하지 않을까 하지만, 그만큼 맛집이니 꼭 한번은 가보길 추천하는 곳입니다.

고에몬 강남점 데이트 장소 추천

몰랐는데, 사진을 통해 간판을 보니 풀네임은 요멘야 고에몬 인가 봅니다. 고에몬 강남점이라고 하면 통하더라고요. 아무튼 강남역 9번 출구에서 메가박스 있는 쪽으로 가면 바로 나오는 가게라 접근성이 무척 좋습니다.

앞서 말했듯 저는 퇴근 후에 자주 가는데, 항상 웨이팅을 해야 했어요. 내부가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인데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은 필수인 것 같습니다. 가게 앞에 웨이팅 기계가 있고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의자도 몇 개 놓아져 있어 나름대로 편하게 기다릴 수 있습니다.

안내 받으면 주문은 키오스크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현금 결제 시에는 직원을 따로 불러야 합니다. 키오스크 기계 옆에 간단하게 설명서가 있는데요. 1인 1메뉴 주문은 필수이고, 세트로 주문해야 가격이 더 저렴하다고 하네요. 11시부터 3시까지는 런치 세트가 적용됩니다.

고에몬 메뉴 살펴보기

메뉴가 상당히 많아서 뭘 시켜야 할 지 무척 고민했는데요. 수플레 오믈렛이 워낙 유명하다 보니, 멘타이꼬 리조또와 새우 크림 리조또 이렇게 두 가지 맛으로, 정식 세트 메뉴로 시켜 봤습니다. 세트를 시키면 푸딩이나 크렘브릴레가 후식으로 나오는데, 이게 또 별미랍니다! 그리고 멘치카츠와 나폴리탄 스파게티도 시켰어요.

메인 메뉴 세팅 전 조그맣게 샐러드가 나오는데 소스가 무척 새콤하고 맛있습니다. 에피타이저로 입맛을 돋구기엔 아주 좋은 가벼운 느낌의 샐러드예요!

멘치카츠입니다. 하루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잽싸게 주문하지 않으면 못 먹을지도 몰라요. 겉바속촉의 대명사라고 할 수도 있을 정도로, 바삭한 껍질과 촉촉한 속알맹이가 무척 일품이었습니다. 꼭 필수로 시켜주시길 바랍니다… 후회 않을 맛입니다.

수플레오믈렛과 스파게티, 맛의 향연

수플레오믈렛 멘타이꼬 리조또(좌)와 수플레오믈렛 새우 크림 리조또(우)의 비쥬얼입니다. 상당하죠? 멘타이꼬는 명란을 이용한 흰 메뉴로 짭짜롬한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새우 크림은 약간 로제 크림 느낌. 커다랗고 통통한 새우가 인상 깊었습니다!

여러 모로 둘 다 베스트 메뉴이니 만큼, 명성대로의 맛이 났습니다. 둘 중 그 무엇도 포기할 수가 없어서 저는 갈 때마다 번갈아서 시켜 먹고 있어요. 각자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수플레오믈렛의 촉촉함도 장난 아니고요. 마치 구름을 먹는 것과 같은 식감입니다. 정말이지 너무 좋아요. 제 최애 메뉴들이예요. 가뜩이나 계란 요리 좋아하는데 여긴 정말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식당입니다!

스파게티도 들어가는 재료가 엄청 풍부하죠? 달달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토마토 소스가 끝맛도 좋더라고요. 하지만 수플레 오믈렛의 신선한 충격이 가시지 않았기 때문에… 많이 먹어보진 않았습니다. 애초에 친구 메뉴이기도 했고요. 하핫!!!

디저트로는 그 유명한 크림브릴레입니다. 저 바삭한 설탕층을 티스푼으로 살짝 쪼개면 부드럽고 몰캉한 내용물이 나오는데, 이 디저트는 과연 신의 한 수입니다. 다른 푸딩도 먹어 봤는데 크림브릴레가 짱입니다. 디저트 세트 드시면 꼭 크림브릴레로 시키십시오.

정말 맛나 보이는 한상차림이죠?! 내일도 가고 싶네요.

고에몬 연락처 및 위치

TEL 02-534-8036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7 서초빌딩 1층

고에몬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고에몬 상세정보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포장, 배달

마무리하며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하는 강남 맛집 고에몬 후기였습니다. 남녀노소 호불호 갈릴 것 같지 않은 다양한 메뉴로 맛있는 식사 시간을 즐겨 보세요. 웨이팅은 필수라는 점 참고하시고요!

오늘도 요나타임즈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