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 C
Seoul
금요일, 11월 22, 2024

벱 BEP, 성수동 쌀국수 맛집

요즘 인싸들이 많이 방문한다는 성수동 쌀국수 맛집 벱 BEP 다녀온 후기입니다! 여러분은 베트남 음식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자주 먹는데요, 특히 요즘처럼 바람이 쌀쌀하게 부는 날씨엔 베트남 음식이 딱인 것 같아요.

벱 BEP 소박하지만 맛있다

브릭 감성이 멋진 외관입니다. 웨이팅하게 될 시 편하게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의자도 있네요. 저희 일행은 거의 오픈에 딱 맞춰 가서 기다림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음식점은 청결이 중요한데 입구에서부터 딱 봐도 깔끔해 보여서 마음에 들었어요🎵

테이블은 4인 기준 6개 정도 있고, 혼밥러들을 위한 1인석도 주방을 마주보고 앉는 자리에 바 형식으로 있어요. 통창으로 외부가 훤히 보여서 답답한 분위기에서 식사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햇살이 쨍하게 들어오는 거 보이시죠.

세심하게 그냥 일반적인 물이 아닌 자스민 차를 제공해 줍니다. 향긋하고 시원한 맛이 입안에 맴돌았어요! 즐거운 기분으로 메뉴판을 살폈습니다. 제목에는 쌀국수 맛집이라고 적었는데, 사실 쌀국수 말고도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팔고 있어요.

쌀국수도 양지, 차돌박이 등으로 변화를 주었고 분보싸오나 해산물 볶음면, 파인애플 혹은 돼지고기 볶음밥도 있고요. 사이드 메뉴랑 음료수도 많아요!

벱 메뉴 살펴보기

저는 기본 중의 기본인 차돌박이 쌀국수와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깔끔하면서도 감칠맛이 착 감기는 국물맛이 일품이었어요. 면도 어찌나 쫄깃하게요. 분명히 이국적인 맛이긴 한데 향신료 특유의 톡 쏘는 향도 다른 가게에 비해 적은 편이라, 부담이 없었어요. 뜨끈하고 살짝 얼큰한 국물이 정말 일품. 레몬향까지 더해져서 정말 대단한 맛이었습니다.

볶음밥도 만만치 않았어요. 다양한 야채가 잔뜩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쌀도 적당한 질감에 오독오독 씹히는 게 식감이 상당했고요. 분명 밥인데 개운한 맛 나는 거 실화? 진짜 베트남 요리 맛집 인정입니다. 다음에는 해물 볶음면도 먹어보고 싶어요.

벱 BEP 연락처 및 위치

TEL 0507-1315-4502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4가길 2 1층

벱 BEP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00

벱 BEP 상세정보

단체 이용 가능, 포장 가능

마무리하며

성수동에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편하게 따끈한 베트남 음식 먹고 싶을 때 추천하는 식당 벱! 신선한 재료와 친절함으로 무장한 식당입니다. 다양한 메뉴와 함게 맛있는 요리를 즐겨요. 오늘도 요나타임즈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엄청난 맛집으로 찾아뵐게요.

요나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WRITER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