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C
Seoul
화요일, 1월 7, 2025

공감 LP바, 선릉역 음악 듣기 좋은 감성 엘피바

선릉역을 지나가다 우연히 들른 공감 LP바 다녀 온 후기입니다. 그토록 오래 지나다닌 곳이었는데 LP바가 있단 건 처음 알았네요. 정말 우연하게 발걸음을 옮긴 곳인데 분위기 있는 추억 쌓고 와서 홈페이지에 소개합니다 🙂

선릉 LP바, 공감

막 들어갔을 땐 추억을 상기시키는 옛날 노래들이 흐르고 있었어요. 어둑어둑한 조명과 감미로운 노래가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었습니다.

사장님의 취향이 돋보이는 인테리어가 특히 인상 깊었네요.

여기저기에 뮤지션 포스터와, 인테리어용으로 걸어둔 엘피들이 좋은 눈요기가 되어 주었어요. 음악이 끊임없이 흐르는 와중에 단체손님이 왔는데요.

이 손님들이 또 대단히 매력적인 분들이셨습니다.

사장님께 듣고 싶은 음악을 종이에 써 내면 순서대로 틀어 주시는데, 그 서비스를 십분 활용하는 분들이셨거든요. 3040으로 이루어진 모임이었는데 다들 이 공간 자체를 너무 좋아하는 게 눈에 보여서 같은 손님 입장인 저로서도 어쩐지 행복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무엇보다도 추천곡으로 낸 곡들이 제 취향에 맞기도 했고요.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여기저기 아무렇게나 사진 찍어도, 꼭 잡지에나 실릴 것 같은 이미지들이 탄생했어요. 빠르게 변하는 세상 속에서 흘러가 버린 시간도 느껴지고 어렸을 때 추억도 마구 생각나는 기분이었어요.

요즘 노래도 좋은 게 많지만 가끔은 연식 있는 노래가 더 끌리기도 하는 법이죠. 특히 제가 학창시절 무척 좋아라했던 밴드 롤러코스터의 노래가 흘러나왔을 땐 너무 반갑기 그지없더라고요.

엘피바에서 듣는 롤러코스터라니. 여러모로 색다른 기분이었습니다.

올드팝도 많이 나왔고, 재즈도 많이 나왔고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음악을 감상했던 것 같습니다.

술도 꿀꺽꿀꺽 들어가더라고요! 저흰 밥 다 먹고 2차까지 갔다 온 상황에서 들른 곳이라, 아무래도 그 어떤 가벼운 안주라도 더 배에 넣을 힘이 없었거든요. 하지만 사장님께선 싫은 기색 없이 친절하게 대해 주셨어요. 대신 저희가 술을 많이 시키긴 했어요!

이게 바로 어른의 공간? 😌

공감 LP바 연락처 및 위치

TEL 0507-1381-5144

서울 강남구 선릉로93길 28 2층

공감 LP바 영업시간

매일 19:00 – 24: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마치며

퇴근 후 가볍게 술 한 잔 하며 음악 감상하기 좋은 엘피바. 본문에 나온 분들처럼 모임으로 자리하기도 좋고, 아니면 색다른 데이트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아무래도 첫 방문이고 수줍음이 좀 있는 편이라 신청곡을 써서 제출하진 못했지만, 다음에 가게 된다면 꼭 한번 체험해고프네요. 서비스도 좋고 술맛도 맛있었던 곳이라 추천하고 싶습니다.

오늘도 요나타임즈와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멋진 공간 소개로 함께하겠습니다!

요나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WRITER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