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도림에 있는 해물찜 맛집 이실이네 방문 후기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진 만큼, 뜨겁고 매콤한 것이 땡기는 요즘인데요. 저는 육류보단 해물을 좋아해서 해물찜을 무척 선호하는데 마침 그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엄청난 맛집을 발견했답니다!
정말 푸짐한 해물찜이 나오는 식당
사실 이곳은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 된 곳입니다. 퇴근 후, 소주 한 잔 짠~ 하면서 매콤한 해물찜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요, 이 곳을 추천해준 친구는 정말 좋은 친구라고 밖에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기고 왔습니다.
적당히 매우면서 얼큰한 느낌까지 감도는 양념의 감칠맛과 푸짐한 건더기, 그리고 친절하고 요리도 기깔나게 하시는 이모님 등 뭐 하나 빠질 게 없는 곳이랍니다.
금요일도 아닌 평일이었는데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어르신분들이 많았는데, 그만큼 보장된 맛집이란 뜻이겠죠? 어르신 손님이 많은 곳은 실패한 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먹었던 해물찜 뿐만 아니더라도, 거진 모든 해산물의 탕 종류도 있고요. 아구찜, 산낙지연포탕, 산낙지초무침, 대구뽈탕(지리), 산문어 숙회, 산낙지회, 알탕 등 다양하게 매콤한 음식들이 즐비되어 있습니다. 해산물러버로서 기쁘지 아니할 수 없는 메뉴 선정들입니다 ㅋㅋ
메뉴 살펴보기
그럼 디테일하게 해물찜 샷 보실까요. 빨갛고 눅진한 양념이 침샘을 자극하고 입맛을 돋웁니다. 들어있는 해물들도 어찌나 실하던지요. 통통한 새우와 낙지 그리고 꽃게가 정말 미친듯이 신선해서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이런 찜 같은 경우엔 양념이 진짜 생명인데, 이렇게 맛있는 양념이 서울 한복판에 또 있을까 의심스러울 정도예요. 제가 정말 반하고 왔습니다… 웬만하면 이렇게까지 극찬을 안 하는 편인데 말이에요.
콩나물도 양념 잘 배어 있고 아삭아삭 식감 너무 좋더라고요!
정말 너무 맛있어서, 흰쌀밥에 얹어 먹고 싶기도 했는데, 사실 이런 류의 메뉴는 또 다 먹고 나서 남은 것들 싹싹 긁어 모아 볶음밥으로 해 먹는 게 진리 아니겠어요?
밥 먹고 싶은 거 꾹꾹 참고 건더기 요모조모 해치운 다음에 볶음밥 요청하니 이모님이 프로페셔널하게 볶아 주셨는데, 이게 또 요물입니다 ㅠㅠ 진짜 감칠맛 대단해요. 이렇게 맛있는 볶음밥이 또 없어요… 제 인생 최고의 볶음밥집이라고 명명하고 싶어요.
게다가 1인분씩 나눠서 따로 개인 그릇에 담아 주셔서 더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가운데 놓고 박박 긁어 먹는 게 또 별미라지만, 이렇게 1인분 맞춰 주시니 아무래도 요즘처럼 감기가 유행인 시기에 되려 깔끔해서 좋다고 느껴지긴 했어요.
찜도 볶음밥도 굉장히 맛있었던 곳! 재방문 의사 단연 있고, 회사와 가까워서 너무너무너무 행복합니다 🙂
이실이네 연락처 및 위치
TEL 0507-1406-0264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29-21
1층 이실이네
이실이네 영업시간
평일 11:30 – 21:30
토요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정기휴무 일요일
이실이네 상세정보
포장 가능
단체 이용 가능
시간 예약 주문 가능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마치며
서울 한복판에서 바다향 물씬 나는 맛있는 해산물 요리 먹을 수 있는 신도림 이실이네, 퇴근 후 소주와 걸맞은 안주로 스트레스 풀고 싶을 때 추천하고 싶은 서울 맛집입니다.
오늘도 요나타임즈와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