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C
Seoul
일요일, 1월 5, 2025

이실이네, 서울 신도림 푸짐한 해물찜 아구찜

서울 신도림에 있는 해물찜 맛집 이실이네 방문 후기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진 만큼, 뜨겁고 매콤한 것이 땡기는 요즘인데요. 저는 육류보단 해물을 좋아해서 해물찜을 무척 선호하는데 마침 그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엄청난 맛집을 발견했답니다!

정말 푸짐한 해물찜이 나오는 식당

사실 이곳은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 된 곳입니다. 퇴근 후, 소주 한 잔 짠~ 하면서 매콤한 해물찜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요, 이 곳을 추천해준 친구는 정말 좋은 친구라고 밖에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기고 왔습니다.

적당히 매우면서 얼큰한 느낌까지 감도는 양념의 감칠맛과 푸짐한 건더기, 그리고 친절하고 요리도 기깔나게 하시는 이모님 등 뭐 하나 빠질 게 없는 곳이랍니다.

금요일도 아닌 평일이었는데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어르신분들이 많았는데, 그만큼 보장된 맛집이란 뜻이겠죠? 어르신 손님이 많은 곳은 실패한 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먹었던 해물찜 뿐만 아니더라도, 거진 모든 해산물의 탕 종류도 있고요. 아구찜, 산낙지연포탕, 산낙지초무침, 대구뽈탕(지리), 산문어 숙회, 산낙지회, 알탕 등 다양하게 매콤한 음식들이 즐비되어 있습니다. 해산물러버로서 기쁘지 아니할 수 없는 메뉴 선정들입니다 ㅋㅋ

메뉴 살펴보기

그럼 디테일하게 해물찜 샷 보실까요. 빨갛고 눅진한 양념이 침샘을 자극하고 입맛을 돋웁니다. 들어있는 해물들도 어찌나 실하던지요. 통통한 새우와 낙지 그리고 꽃게가 정말 미친듯이 신선해서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이런 찜 같은 경우엔 양념이 진짜 생명인데, 이렇게 맛있는 양념이 서울 한복판에 또 있을까 의심스러울 정도예요. 제가 정말 반하고 왔습니다… 웬만하면 이렇게까지 극찬을 안 하는 편인데 말이에요.

콩나물도 양념 잘 배어 있고 아삭아삭 식감 너무 좋더라고요!

정말 너무 맛있어서, 흰쌀밥에 얹어 먹고 싶기도 했는데, 사실 이런 류의 메뉴는 또 다 먹고 나서 남은 것들 싹싹 긁어 모아 볶음밥으로 해 먹는 게 진리 아니겠어요?

밥 먹고 싶은 거 꾹꾹 참고 건더기 요모조모 해치운 다음에 볶음밥 요청하니 이모님이 프로페셔널하게 볶아 주셨는데, 이게 또 요물입니다 ㅠㅠ 진짜 감칠맛 대단해요. 이렇게 맛있는 볶음밥이 또 없어요… 제 인생 최고의 볶음밥집이라고 명명하고 싶어요.

게다가 1인분씩 나눠서 따로 개인 그릇에 담아 주셔서 더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가운데 놓고 박박 긁어 먹는 게 또 별미라지만, 이렇게 1인분 맞춰 주시니 아무래도 요즘처럼 감기가 유행인 시기에 되려 깔끔해서 좋다고 느껴지긴 했어요.

찜도 볶음밥도 굉장히 맛있었던 곳! 재방문 의사 단연 있고, 회사와 가까워서 너무너무너무 행복합니다 🙂

이실이네 연락처 및 위치

TEL 0507-1406-0264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29-21

1층 이실이네

이실이네 영업시간

평일 11:30 – 21:30

토요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정기휴무 일요일

이실이네 상세정보

포장 가능

단체 이용 가능

시간 예약 주문 가능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마치며

서울 한복판에서 바다향 물씬 나는 맛있는 해산물 요리 먹을 수 있는 신도림 이실이네, 퇴근 후 소주와 걸맞은 안주로 스트레스 풀고 싶을 때 추천하고 싶은 서울 맛집입니다.

오늘도 요나타임즈와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해요!

요나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WRITER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