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7 C
Seoul
금요일, 4월 19, 2024

피에프창, 잠실 롯데타워 맛집 중식 레스토랑 추천

롯데월드몰에는 맛집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미국식 중국요리를 선보이는 피에프창에 다녀왔는데요. 이곳은 무려 전 세계 23국에 체인점을 갖고 있는 정통 있는 브랜드 입니다. 명성에 걸맞게 웨이팅이 많았습니다. 무조건 예약을 추천해 드립니다.

피에프창, 아메리칸 차이니즈

잠실 롯데월드몰에 있는 피에프창은 규모가 굉장히 크고 좌석이 많은 편에 속합니다. 그래서 웨이팅이 길기는 했으나 회전률도 좋았습니다. 사실 주말에 롯데타워에 가면 모든 음식점이 기본 30분에서 1시간 정도는 기다려야 먹을 수 있는데요, 피에프창은 그렇게 많이 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30분 정도는 기다렸던 것 같아요.

그리고 손님이 많은 곳이니 만큼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하기는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엄청나게 시끄러운 건 아니고 생활 소음이 있는 정도입니다. 가족 단위로 온 손님들도 많았고요. 아무래도 레스토랑 자체가 규모가 크다보니 단체 손님이 많이 오는 듯 했습니다. 사실 음식 자체도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는 대중적인 요리다 보니 더욱 더 그런 듯 합니다.

예약을 하고 간 것은 아니었는데 운 좋게 잠실이 널리 보이는 창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디너 타임에 갔기 때문에 그런지 조명이 반짝반짝 예쁜 야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연말연초이다 보니 겨울 분위기가 물씬 나는 바깥 풍경 입니다.

테이블에는 메뉴판과 더불어 접시, 수저 세트가 기본적으로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2인이서 갔는데 널찍한 테이블에 배정받아서 좋았네요. 정말 운이 좋았습니다. 창가 자리에 테이블도 크고, 덕분에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예약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말이에요.

사진으로 봐도 정말 예쁘지요? 이렇게 좋은 자리에 배치 받는다면 식사 시간이 너무나도 즐거울 것입니다. 저 또한 행복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었어요. 눈으로도 입으로도 말입니다.

피에프창 메뉴

생활의 달인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올 정도로 유명세를 타는 맛집!

피에프창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단품 요리도 많고 세트 요리도 있는데요. 셀 수도 없이 많은 메뉴가 있기 때문에 다 담아오지는 못했습니다. 이 모니터에는 추천 메뉴들만 담겨 있습니다. 메뉴가 워낙 다양하다 보니 뭘 먹어야 할 지 알 수가 없어서 대표적인 세트 메뉴를 시켰습니다.

그런데 세트메뉴에서도 메인 요리를 골라야 하더군요. ‘창스 치킨 레터스 랩’과 ‘칠리 새우’를 골랐습니다. 두 가지 모두 pf창에서 유명세를 자랑하는 것들입니다. 창스 치킨 레터스 랩에는 양상추가 같이 나오는데 도통 어떤 것인지 가늠이 안 되어서 몹시 기대되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미국식 중국 요리가 무엇인지 잘 감을 잡지 못했습니다만, 직접 먹어보니 얼마나 매력적인 요리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창스 치킨 레터스 랩은 양상추에 라이스 스틱을 싸서 먹는 것인 듯 하였습니다. 닭고기와 버섯 그리고 밤으로 제조 된 라이스 스틱은 살짝 짭짜롬하고 매콤한 맛이 몹시 일품이었습니다.

게다가 양상추가 신선하고 중화적인 느낌을 함께 선사해 주어서 시원한 맛도 있었습니다. 양상추는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칠리 새우는 말할 것도 없는 베스트 메뉴인데요. 새우 자체가 큼지막하고 통통하여 식감이 좋기도 했고 간이 잘 배어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무난히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디저트 입니다. 플레이팅이 예술적이죠? 메인요리를 시킬 때 디저트는 무엇으로 할 지도 골라야 합니다. 커피 같은 것도 고를 수 있어요. 적당히 맛있는 것을 골랐습니다. 커피까지 해결할 수 있다니 정말 좋네요. 이 다음에 또 카페를 가긴 했지만, 선택지는 많을 수록 기분이 좋기 때문에!

피에프창 위치 및 연락처

TEL 02-3213-4599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캐쥬얼동 5F

잠실역 10번 출구에서 14m

피에프창 운영시간

매일 10: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마무리하며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비교적 대기줄에 구애받지 않고 금방 들어가서 먹을 수 있는 고급 레스토랑으로 추천합니다. 전문 쉐프들이 직접 재료와 소스를 제조하고 손질하니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창가 자리에 앉게 된다면 그야말로 뷰도 감상하면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가격도 부담스러운 편이 아니니 단체 방문으로도 추천합니다.

오늘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잠실 롯데몰에서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식당과 카페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나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WRITER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