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6 C
Seoul
월요일, 4월 29, 2024

행복한소풍, 청계산 불고기 보리굴비 한정식 맛집

자연과 한식을 좋아하시는 엄마와 함께 청계산에 위치한 불고기 맛집 행복한 소풍 방문한 후기입니다. 복잡한 도심지에서 벗어나 모처럼 배부르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졌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더욱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역시 웨이팅하는 곳은 이유가 다 있더라고요.

쉐프의 숯불석쇠불고기

행복한 소풍 식당은 숯불 석쇠 불고기 전문점이고, 이외에 보리굴비와 가마솥밥을 팔고 있어요. 석쇠 불고기는 간장맛과 고추장맛 이렇게 2가지 맛이 있어서 취향따라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국제 요리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한식의 대가 지금선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맛집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교통편이 그다지 좋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는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많이 방문해요. 식사 시간에 잘못 걸리면 오랫동안 웨이팅 해야 할 수도 있어서, 예약하는 걸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소풍 메뉴

아무래도 혼밥하는 분들보다는 가족 단위로 오는 손님들이 많아서 그런지 거의 모든 메뉴가 2인 이상이어야 주문할 수 있어요. 가격대는 비싼 건 아니지만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겠다 싶은데, 막상 나오는 밑반찬 등의 구성품을 살펴보면 가성비가 꽤 좋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저희는 간장맛을 시켜봤는데요! 수분끼 적게 바싹 구워진 불고기 위해 향긋한 파가 올라가 있었어요. 고기는 얇게 저며져 있어서 쌈을 싸먹기에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단짠단짠 감칠맛이 훌륭했어요. 그리고 눈으로 볼 땐 양이 적어보이는데 막상 다 먹고 나니까 배가 부르더라고요. 역시 고기의 힘은…….

밑반찬 가짓수도 상당히 많고 신선해요. 밥은 따끈한 솥밥으로 나오는데, 같이 주시는 뜨거운 물을 부어서 누룽지로 만들어 먹었네요. 고기 때문에 느글거릴 수 있는 속을 시원하고 뜨겁게 풀어주는 일품 밥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반찬들의 풍미가 너무나도 고급스러웠어요. 어른들 모시고 오거나, 외국인 친구 데려와도 좋을 것 같은 호불호 없 건강한 맛이에요!

행복한 소풍 연락처 및 위치

TEL : 0507-1396-3425

경기 성남시 수정구 달래내로 407 1층, 2층

행복한 소풍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20

매일 브레이크타임 16:30(주말엔 X)

행복한 소풍 상세정보

주차, 포장, 예약 가능, 단체석 보

마무리하며

우수한 실력을 가진 쉐프가 운영하는 최고급 수준의 석쇠 불고기를 맛보고 싶다면, 청계산에 위치한 행복한 소풍에 방문해 보시길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장소 특성상 주변에 멋들어진 카페도 많아서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기 딱 좋습니다.

알 사람은 다 아는 유명한 곳이다 보니, 특히 단체 손님이라면 예약은 꼭 해두시는 걸 권합니다. 주말엔 점심 시간에 딱 맞춰 가면 무조건 웨이팅한다고 생각하셔야 해요.

그럼 오늘도 요나타임즈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며,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요나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WRITER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