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더현대에서 파스타와 피자 맛집으로 유명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EATALY 친구와 함께 갔다 왔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매력적인 식당이었습니다. 피자, 파스타, 샐러드 맛집으로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해요.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EATALY
EATALY 는 더현대 5층에 있고요. 레스토랑과 카페로 나뉘는데, 둘 다 모두 항상 붐비는 유명한 곳이에요. 매장이 넓어 수용인원이 많은 편인데도 불구하고 대기는 꼭 있는 것 같았어요.
더현대는 워낙 예뻐서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곳인데 이렇게 고급스러운 이탈리안 레스토랑도 있다니 서울 사람이라면 안 가면 서운할 곳이라고 할 수 있겠어용… 저는 중학교 때부터 친하게 지낸 찐친과 갔다 왔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이 친구가 사줘서… 완전 해피해피하게 먹을 수 있었죠 움하하
메뉴 살펴보기
메뉴도 정말 많은데 저희는 정석대로 피자와 샐러드, 파스타를 시켰습니다! 식전 빵이 먼저 나오는데 부드럽고 촉촉하니 맛있었네요. 안 주면 진짜 아쉬웠을 뻔. 싸가고 싶을 정도로 꼬소합니다.
피자는 마르게리따 피자를 시켰는데요. 최고급 이탈리아산 밀가루로 도우를 숙성하고, 신선한 토마토소스와 바질 그리고 후레쉬 모짜렐라로 토핑한 정통 나폴리 피자 스타일이었어요.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토마토 소스가 촉촉하게 입안에서 터지는데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ㅠ 얇은 도우도 미식에 한몫 했고요. 이 글 쓰면서 또 먹고 싶어지네요. (오늘 피자 시켜 먹을까)
샐러드는 부라타 루꼴라 샐러드! 부라타 치즈와 쌉싸름한 맛이 나는 루꼴라가 조화롭게 어울러지는, 완벽한 맛이었습니다. 채소도 신선했고요.
파스타는 봉골레입니다. 통통한 바지락살로 감칠맛을 낸 메뉴죠. 요즘은 소스로 맛을 내는 것보다, 이렇게 해산물로 맛을 낸 파스타가 더욱 끌리는 것 같아요! 입맛이 변하고 있달까요.
그런 의미에서 정말이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고품격 파스타였답니다. 이런 류의 파스타가 더 맛있게 만들기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마치며
성인 여성 둘이서 갔는데 이 정도만 먹어도 무척 배부르더라고요. 가격도 조금 배부른 편입니다 ㅋㅋㅋ 게다가 에이드까지 시켜서 완벽한 코스였거든요. 친구에게 무척 고마울 따름입니다.
테이블 사이 간격이 좁아서 그 점은 아쉽긴 했는데, 일단 매장 자체가 뻥 뚫려 있어서 더현대가 예쁘게 꾸며 놓은 내관 구경하는 것도 눈요기로 좋았고, 그만큼 분위기가 좋아서 전반적으로는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더현대에서 어디 가기 애매하다면 카페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EATALY에 놀러 오는 것도 최선의 선택일 듯하네요~
오늘도 요나타임즈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