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C
Seoul
금요일, 11월 22, 2024

달맥슈퍼, 이태원 경리단길 바틀샵 세계맥주 핫플

달맥슈퍼는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바틀샵입니다. 다양한 세계맥주를 파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인테리어가 마치 어릴 적 추억의 슈퍼마켓처럼 구성되어 있어서 무척이나 독특하면서도 친근감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날씨가 따뜻한 날엔 밖에서 바람을 쐬며 맥주를 마실 수 있게끔 외부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태원 핫플레이스 바틀샵

달맥슈퍼 경리단길점 입니다. 녹사평역 근처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커다랗고 눈에 띄는 노란 간판에 귀여운 캐릭터가 인상 깊네요. 앞서 말했듯 내외부가 슈퍼마켓처럼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훤하게 뚫린 통유리창으로 각종 스낵과 함께 종류별로 구분되어 있는 세계맥주가 눈에 띕니다.

귀여우면서도 독특한 내외시설이 관광객들의 이목을 끌어모읍니다. 취급 품목도 세계맥주이기 때문에 찾는 사람이 더욱 많은데요. 크래프트 맥주를 원하는 사람들은 세월이 흘러도 줄어들지 않는 모양입니다. 그만큼의 감성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운전이나 주차하기 어려운 골목에 위치해 있으니 이 점은 주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달맥슈퍼 메뉴

내부의 모습도 살펴보겠습니다. 종류별로 맥주가 분류되어 있다고 했는데, 냉장고 위의 조그만 간판이 보이시나요? 느껴지는 ‘맛’에 따라 분류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애국자 코너에는 한국 술이 비치되어 있어요. 세계맥주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술도 있어서 그야말로 애국하는 기분도 느낄 수 있겠습니다.

술을 잘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탕물, 덜 쓴 것 존도 마련되어 있네요. 저는 설탕물 냉장고에서 과일맥주 위주로 골랐습니다. 술을 잘 모르는 사람이라도 괜찮습니다. 친절한 직원분이 맥주 선택에 조언을 가리지 않습니다. 저 역시도 직원분의 도움을 받아 고른 것입니다.

또한 정말 다양한 종류의 스낵도 있었습니다. 선반 위에 다소곳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물품을 고르기 편했습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프링글스 부터 시작해서 어릴 적 푼돈으로 엄마 몰래 사먹곤 했던 불량과자까지 있어서 추억을 되새김질 하기에도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았습니다. 거의 천원에서 삼천원까지의 금액으로 형성되어 술안주 삼아 몇 봉지 골라도 부담없는 가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맥주를 사와 친구들과 나눠 마셨습니다. 값싼 가격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게가 있다는 것은 누구에게나 매력적인 특징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봉투 팝콘은 꼭 드시길 바랍니다. 직원분께서 따끈하게 데워주는데, 고소한 맛이 끝내줬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익숙한 한국 과자들도 많으니 먹고 싶은 대로 골라 챙겨도 될 것입니다.

달맥슈퍼 인테리어 포인트

곳곳에 이렇듯 깨알같은 인테리어도 눈요기 할 만한 요소였습니다. 컬러풀하면서도 큐트한 소품들이 내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매력적인 부분으로 다가오는 듯했습니다. 왜냐하면 외국인 손님들도 굉장히 많았기 때문입니다. 이곳도 전에 올린 이태원 칵테일바 헤엄 처럼 반려견 동반이 가능합니다. 이태원에 위치한 대부분의 가게는 반려견 동반 가능이 필수인가요? 아시는 분은 댓글에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덕분에 저는 귀여운 강아지들을 많이 보아서 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게다가 약소하지만 스티커와 맥주잔도 굿즈로 제공 중입니다. 기념품 같은 것이라서 그냥 가져와도 됩니다. 저는 다이어리에 붙일 요량으로 각각 하나씩 챙겼습니다. 손님도 기분이 좋고 가게도 홍보가 되니 요즘 트렌드에 맞는 마케팅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달맥슈퍼 연락처 및 위치

TEL 0507-1320-9963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54길 7 1층 달맥슈퍼

녹사평역 2번 출구에서 484m

달맥슈퍼 운영시간

일, 월, 화, 수, 목 16:00 – 24:00

금, 토 14:00 – 새벽 2:00

마무리하며

핫한 이태원 세계맥주 바틀샵 달맥슈퍼. 감성이 가득한 곳이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공간입니다. 항상 곁에 두고 싶은 사람과 함께 들러 각국의 맛있고 개성 넘치는 맥주와 함께 달콤한 스낵을 즐겨보세요.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은 겨울이라 밖에서 먹는 맥주의 상쾌함은 조금 시간이 지난 후에나 가능하겠지만, 따뜻한 곳에서 즐기는 맥주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아기자기하면서도 트렌디한 바틀샵 달맥슈퍼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요나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WRITER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