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역 분위기 좋은 에이스크랩, 랍스터와 크랩 요리로 유명한 맛집인데요. 마치 동남아에 온 듯 코지한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요리가 아주 맛있는 곳이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너무 맛있고 좋았어요!
맛있는 게 요리 잔뜩, 에이스크랩
마침 크리스마스 시즌이었어서 귀여운 산타가 벽을 장식하고 있네요. 저는 갑각류 해산물을 무척 좋아하는 편이라, 이런 맛집을 발견하면 발견하는 순간부터 기분이 너무 좋아지곤 합니다.
과연 음식 맛은 어떨까요?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발걸음을 향했습니다. 선릉역 5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먼저 다른 분의 블로그 등에서 살펴 봤는데, 칠리 크랩이라는 메뉴가 상당히 구미가 당기더라고요~
내부는 이런 느낌입니다. 테이블 사이가 그다지 가깝지 않아서 좋았어요. 시간이 늦어질 수록 손님이 몰리긴 했는데, 복작복작한 분위기는 아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접시와 가위 등이 세팅되어 있고,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형식입니다. 요즘은 웬만하면 다 키오스크 주문이네요~ 저희는 메인 메뉴인 칠크세트를 시켜 봤습니다. 칠리크랩 2마리, 갈릭버터새우 6마리, 양갈비 스테이크 2피스, 갈릭라이스가 나오는 폭룡적인 메뉴입니다 😀
메뉴 살펴보기
먼저 양갈비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부드럽고, 비린내도 안 나고 육즙이 풍부하게 뿜어져 나와 감동받았습니다. 양갈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크랩 요리점에서 먹을 수 있을 것이라곤 상상도 못했었네요.
때깔 좋은 갈릭버터새우입니다! 크기도 큼지막하고 살도 통통하게 오른 새우들. 양념도 적당히 잘 배어 있어서, 약간 매콤한 맛을 즐기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식감이 오독오독 장난 아니었어요.
얘는 집게발 튀김?인데 따로 시켰었나, 그랬었어요! 칠리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니 어찌나 달큰하고 맛있던지요. 바삭바삭해서 먹는 재미도 넘쳤어요.
대망의 메인, 칠리크랩입니다~ 맛 설명 말모예요. 게살도 풍부하고, 게딱지에 갈릭 라이스 비벼서 먹으니까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고요. 간장게장, 양념게장 등 많은 게들을 먹어 봤지만 칠리크랩만의 매력이 또 상당해서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습니다.
매콤하고 달달한 맛이 환상적 🙂 갈릭 라이스를 라이스 자체로만 먹었을 때는 약간 심심하지 않나 싶었는데, 완전 칠리크랩이랑 함께 먹는 음식이더라고요. 이렇게까지 메뉴 합이 좋을 수가~? 싶었습니다.
에이스크랩 연락처 및 위치
tel 02-558-9994
서울 강남구 언주로98길 39-5 1층
에이스크랩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에이스크랩 상세정보
예약, 포장, 배달,
남/녀 화장실 구분, 무선 인터넷
단체 이용 가능
마치며
선릉역 부근에서 독특하고 감칠맛 나는 게 요리 즐기고 싶다면? 분위기 좋은 곳에서 모임 갖거나, 데이트 하고 싶다면? 가성비도 좋고 요리도 훌륭한 에이스크랩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오늘도 요나타임즈와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곳으로 찾아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