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방이동에 있는 치킨 맛집 작살치킨 다녀온 후기입니다. 사실 치킨은 어느 집이나 고만고만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확실히 갓 나와 뜨끈뜨끈한 치킨을 바로 뜯어 먹는 건 그 나름의 매력이 있더라고요.
신선한 치킨, 작살치킨
멍하니 쳐다보는 듯한 닭 로고가 귀엽게 느껴지는 작살치킨 입구. 2층에 있어서 두 눈 뜨고 잘 찾아봐야 해요 ㅎㅎ 물론 찾기 어려운 편은 아닙니다!
오랜만에 친구들 만났는데 아무 데나 갈 수 없다는 일념 하에 열심히 리뷰 찾고 찾아서 간 곳이라, 맛 보장은 되어 있다는 확신이 있었어요. 게다가 즉석떡볶이도 판다고 해서 간 것이기도 하거든요.
메뉴 살펴보기
메뉴 구성도 굉장히 다양한 편입니다. 사이드메뉴도 되게 많고, 주류도 종류별로 있어서 완전 어른어른 감성ㅋㅋ 치킨에 콜라도 맛있지만, 확실히 나이가 들 수록 맥주가 땡기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하이볼도 있어서 더더더욱 좋았답니다.
이 콘샐러드 진짜 상큼하고 맛있습니다. 양배추도 신선했고요. 손이 가요 손이가 메뉴였답니당. 기름진 음식 위에 밀어 넣기 전에 속 달래는 에피타이저로 딱인 느낌?
짜잔! 치킨 가게에서 먹는 즉석떡볶이란 어떤 맛일지 두근두근 설렜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미친 조합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어떻게 이런 조합을 생각해 낼 수 있었던 것인지. 매콤하고 칼칼하고, 한국인 입맛에 딱이었어요.
쫄면도 만두도 가득 들어가 있어요! 가을이나 겨울, 날씨 쌀쌀해지기 시작할 때 치킨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딱이겠다는 생각이에요. 심지어 떡볶이라 하면 여자들의 소울푸드 아닙니까… 저도 여자친구들 모임으로 갔던 곳이라 무척 만족스러웠네요.
그리고 오늘의 메인 메뉴인 치킨 >.< 확실히 왜 입소문이 많이 났는지 알겠더라고요. 갓 튀겨서 따끈하지, 튀김옷 엄청 바삭바삭하지… 계속 생각날 것 같은 치킨 맛이었어요.
시원하게 생맥주도 함께 곁들이니 천국이 따로 없었어요. 친구들이랑 계속 “맛있다” 연발하면서 먹었어요. 특히 껍질 부분의 바삭함이란… 형언할 수 없는 맛의 아름다움이었답니다 ㅠㅡㅠ ㅋㅋㅋㅋㅋ
작살치킨 연락처 및 위치
TEL 0507-1471-2214
서울 송파구 오금로11길 11
천일빌딩 2층
작살치킨 영업시간
매일 16:00 – 1:00
라스트오더 00:00
마치며
친구들과 회포 풀기 딱 좋은 치킨 & 호프집이라는 느낌이었습니다. 가게 특성상 조금 시끌벅적하긴 하지만, 대책없을 정도로 와하하 한 분위기는 아니어서 더 좋았네용. 2차로 많이들 오시는 느낌? 저희도 조용조용하게 회포 풀고, 대화 잘 나누고 맛있게 먹고 그랬어요.
확실히 포장이나 배달해 온 것과는 사뭇 다르게 더 신선하고 바삭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오늘도 요나타임즈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는 또 어떤 맛집으로 찾아뵐 수 있을지 저 조차도 기대되는 나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