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C
Seoul
일요일, 11월 24, 2024

고기싸롱, 신길역 무한리필 고기 뷔페 맛집

무한리필로 고기를 양껏 즐길 수 있는 고기뷔페, 고기싸롱 후기입니다! 신길역에 있는 신길점으로 다녀왔어요. 작년에 오픈해서 매장이 무척 깔끔합니다. 고기도 생각보다 더 신선하더라고요. 아주 잘 먹고 왔습니다.

프리미엄 숯불구이 무한리필 고기싸롱

휘황찬란한 아웃테리어가 인상 깊었던 고기 뷔페. 사실 무한리필 고깃집으로 유명한 다른 식당에 주로 다녔는데, 색다른 곳에서도 먹어 보고 싶어서 일부러 찾아 본 곳이었습니다.

간판을 살펴 보니 양념구이와 숙성삼겹살, 숯불닭갈비, 주먹고기, 돼지 껍데기에다가 특선 메뉴와 공기밥까지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고 써 있네요.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에요. 런치는 17,500원이고 디너는 18,500원이에요.

그래서 그런가 손님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식사 시간에 맞춰서 가면 웨이팅을 해야 할 수도 있어요.

고기싸롱 살펴보기

거의 모든 뷔페가 그러하듯 셀프바 코너가 있어요. 각종 쌈채소와 소스 등이 즐비해 있고 떡볶이나 튀김 등 분식 종류도 있어서 에피타이저로 먹으면 좋을 것 같았어요. 저는 고기에 집중하고 싶어서 많이 먹진 않았는데, 사실 그런 사이드 메뉴의 경우 품질이 뛰어나진 않은 편입니다. 간단한 요깃거리로만 생각해 주세요.

대신 채소가 무척 신선하고, 딱 봐도 고기 질이 좋다고 느껴졌어요. 고깃집에선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어야죠! 이 부분에선 고기싸롱 신길점은 100점 만점에 100점입니다.

불판도 깔끔하죠? 앞서 말했듯 생긴 지 얼마 안 되었다는 점도 있겠지만 직원들이 친절과 청결을 많이 신경 쓰는 느낌이었어요. 양념과 양념 아닌 고기가 사용하는 불판 종류가 다르니 참고 하세요. 한번 불판을 갈면 다시는 양념 아닌 고기를 굽는 불판(?)으로는 돌아갈 수 없어요!

전 그래서 소고기를 잔뜩 먹고, 어느 정도 배가 차고 물린다 싶을 때 돼지 양념갈비를 먹곤 합니다. 그럼 또 새콤달콤 색다른 맛이 나서 좋아요. 소, 돼지, 닭갈비까지 번갈아 가면서 먹을 수 있단 게 고기 뷔페의 매력이죠.

노릇노릇하게 구워지고 있는 목살(목살 아닐 수도 있어요… 고기 종류를 잘 모름)!!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불판의 영향인가 기름기가 쏙 빠져서 정말 느끼하지 않았고,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배부른지도 모르고 한참을 먹었어요.

삼겹살도, 사진을 찍진 않았지만 되게 맛있더라고요. 비계가 적어서 씹는 맛이 장난 아니었어요. 그리고 저는 돼지 껍데기는 잘 먹지 않지만 같이 간 일행이 껍데기도 질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여러 모로 아주 굿굿!

고기싸롱 신길점 연락처 및 위치

TEL 02-6082-5525

서울 영등포구 도신로 225 1층

고기싸롱 신길점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브레이크타임 14:30 – 16:00

마무리하며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고기를 잔뜩 먹을 수 있는 고기싸롱 신길점. 직장인 회식 장소로도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집에서 고기 구워 먹으면 냄새도 많이 나고, 가게에서 먹는 두툼한 느낌도 잘 안 나는데 가끔 이렇게 기분 전환하러 나오면 배도 잔뜩 부르고 맛난 시간 보낼 수 있을 듯 합니다.

오늘도 요나타임즈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나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WRITER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