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 C
Seoul
토요일, 4월 27, 2024

천향, 도곡 양재 맛있는 중식당

도곡, 양재 부근에 맛있다고 소문난 중식당 천향 다녀온 후기입니다. 5명 이상 단체로 간 거라 VIP룸을 예약하고 들렀는데, 정말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더라고요! 모두 좋은 추억 남기고 왔습니다 🙂

천향 도곡점 중식당 추천

간판부터 금빛으로 삐까뻔쩍한 천향입니다. 기대감을 잔뜩 품고 입장했어요. 입간판으로 맛있어 보이는 메뉴 사진들이 다양하게 보이네요. 특선 별미도 많아 보였어요. 착석도, 소수 인원을 위한 자리부터 단체 인원을 위한 룸까지 골고루 준비되어 있으니 별 걱정 없이 인원수에 맞게 예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먼저 전화로 예약하고 간 거라서 세팅이 다 되어 있어라고요~ 정갈하고 단정한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어른들 모시고 오기에도 좋을 듯하고, 회식 자리로도 좋아 보이죠? 단품과 더불어 앞서 말한 특선 별미와 함께 코스 요리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천향 메뉴 살펴보기

저희는 각자 취향껏 단품을 잔뜩 시켜서 먹었어요. 중국집 하면 떠오르는 기본적인 메뉴인 짜장면, 짬뽕부터 시작해서 탕수육도 시켰는데 아주 입에 짝짝 달라붙는 감칠맛이 너무 좋더라고요!

짜장면은 푸짐한 속재료와 적당히 달달한 맛이 입맛을 돋구았고, 짬뽕도 오징어가 커다랗게 나와서 행복했어요. 매콤한 국물맛은 말할 것도 없고요. 쫄깃한 탕수육과 새콤한 소스 역시 별미 그 자체였습니다.

볶음밥, 유산슬, 망고크림 새우도 환상적이었습니다. 이렇게 맛도 비쥬얼도 명품스러운(?) 중국집은 참 오랜만에 와 보는 것 같아요. 양도 상당히 푸짐해서 모두가 배불리 먹을 수 있었단 점이 더 만족스러웠어요. 재료를 아끼지 않았단 느낌?! 단품도 단품이지만 다음에는 코스도 한번 경험해 보고 싶네요!

천향 도곡점 연락처 및 위치

TEL 02-574-6464

서울 강남구 논현로 166 1층

천향 도곡점 영업시간

매일 11:10 – 21:3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라스트오더 21:00

천향 도곡점 상세정보

주차, 예약, 단체 이용 가능,

유아시설(놀이방) 보유,

방문접수/출장, 포장 가능

마무리하며

엄선된 재료를 아끼지 않고 팍팍 넣어 푸짐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요리를 만들어내는 천향~ 가족 모임, 회식 장소로 거듭 추천드리고 싶은 도곡동 중식당 후기였습니다! 중국음식을 신선하고 맛있게 즐겨서 너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다음에도 또 가고 싶네요.

오늘도 요나타임즈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요나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WRITER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