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C
Seoul
수요일, 5월 1, 2024

힘난다버거, 먹으면 힘이 나는 코엑스 수제버거 맛집

코엑스 수제버거 힘난다버거 후기! 자칭타칭 햄버거 마니아인 저는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햄버거를 먹어줘야 하는데요(진심), 특히 수제버거st를 무척 좋아하기 때문에 이곳저곳 다녀 보는 편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너무나도 유명한 ‘힘난다버거’예요.

힘난다버거 삼성 코엑스점

코엑스 내부에 조그맣게 매장이 있어요. 저는 항상 퇴근 시간 즈음에 가서 여유롭게 햄버거를 먹곤 하는데, 점심 피크 타임 때는 아마 웨이팅을 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당. 매장이 그다지 큰 편은 아니거든요.

입구 바로 앞에 키오스크가 있고, 먹고 싶은 메뉴를 고른 후 계산까지 하면 자리 잡고 기다리기만 하면 돼요! 수제버거이지만 금방금방 준비되는 편입니다.

힘난다버거 메뉴

저는 주로 더블머쉬룸치즈버거에 어니언링과 프라이, 제로콜라를 곁들여 먹곤 합니다. 이날은 친구와 함께 갔는데 친구는 힘난다치즈버거를 시킨 것 같아요.

어니언링이 무척 바삭하고 달달하고 맛있어서, 사이드 고르기 힘드시다면 추천해 드릴게요! 물론 프라이도 맛있습니다. 아무래도 프라이는 버거 세트에서 기본을 이루는 구성품이나 마찬가지고 맛 없기가 힘들긴 하죠.

수제버거답게 속이 아주 꽉 차있는 걸 볼 수 있어요. 더블머쉬룸치즈버거는 특히 소스가 아낌없이 들어가서 그 양식 특유의 느끼한 감칠맛을 가득 느낄 수 있는데요, 야채가 없어서 진짜 너무너무 좋습니다(?)

하지만 신선한 햄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그리 추천 드리고 싶진 않네요. 진짜 무슨 미국에서 먹는 버거처럼 헤비한 면이 있어요. 전 그런 걸 좋아하는지라. 패티도 무척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아무래도 두꺼운 버거이다 보니 한입에 넣고 먹기가 쉬운 편은 아니라서, 만약 중요한 분과의 만남이라면 약간 힘들 것 같긴 해요(ㅋㅋㅋ)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사람들이랑 가세요…

수제버거치고 가격도 나쁘진 않은 편이라고 생각되네요.

힘난다버거 연락처 및 위치

TEL 0507-1337-3580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지하1층 L104호

힘난다버거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금 09:30 – 21:00

토, 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힘난다버거 상세정보

포장 가능

마무리하며

버거 마니아인 제가 가는 곳마다 지점만 보이면 꼭 들르는 힘난다버거! 삼성점은 매장은 조금 작긴 하지만 서울 내 접근성이 좋은 곳에 위치해 추천하는 곳입니다. 친구들과 코엑스 놀러 왔을 때 한번 들러보세요~ 코엑스 내부에서 길 헤매다 지쳤을 때 정말 힘이 되어줄 겁니다 ㅋㅋㅋ

요나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WRITER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