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7 C
Seoul
토요일, 4월 27, 2024

스시니와, 분당 정자동 초밥 일식집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일식집, 초밥 전문 스시니와 다녀 온 후기입니다. 스시 아주 소중한 메뉴죠! 특히 제가 가끔 혼밥 하고 싶을 때 즐겨 먹곤 하는데요. 마침 혼밥하기도 좋고 친구들이랑 먹기도 좋은 식당을 발견했습니다.

스시니와, 분당 초밥, 사시미 맛집

정자동 주택단지에 크게 위치해 있어요. 간판도 크고 다 큼직큼직해서 찾기 쉽습니다. 일부러 멀리서 오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더라고요. 가게 앞에 조금이지만 몇 대 정도는 주차도 할 수 있습니다. 정자역 지하철역에서는 거리가 먼 편이긴 합니다.

내부는 넓고 테이블도 많아요. 저는 늦저녁인 8시쯤 갔는데 저 말고도 한 두 테이블 정도 차 있었던 것 같아요. 평소에 지나가면서 볼 때 점심이나 저녁 피크 타임엔 거의 다 차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가능하면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게 좋겠죠.

스시니와 메뉴 살펴보기

일반적인 스시 메뉴부터 시작해서 사시미, 식사류, 튀김, 계절 메뉴, 단품 메뉴 등 다양한 종류의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B세트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총 13피스의 다양한 초밥과 곁들임 샐러드, 우동이 나왔어요. 딱 제가 원하던 만족스러운 구성이었습니다. 전 초밥에 우동이나 메밀을 함께 먹어야 배도 든든하니 좋더라고요. 따끈한 우동은 약간 매콤한 맛이 감돌아서 더 좋았습니다.

스시들은 전반적으로 탱글탱글하고 신선했습니다. 씹는 맛도 오독오독, 아주 식감이 좋았고요. 비린 맛 하나 없이 통통한 살점을 씹으니 너무 맛있고 행복했습니다.

게다가 종류도 아주 다양하기 때문에(생선 종류는 잘 모릅니다만) 여러 생선을 맛볼 수 있다는 점이 더더욱 좋게 느껴지더라고요. 저는 특히 참치와 연어가 맛있었습니다. 원래 좋아하는 생선들이기도 하고요!

만약 술도 즐기는 분이라면, 적당히 안주 삼아 반주 한 잔 해도 잘 어울릴 듯하네요.

스시니와 연락처 및 위치

TEL 031-713-7634

경기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51번길 4-9 1층

스시니와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스시니와 상세정보

예약,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마무리하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스시도 신선하고 맛있는 분당 정자동 일식집 스시니와! 기분 좋은 한 끼 식사 하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혼밥도 맘 편히 할 수 있는 곳이라 너무 좋아요(하트)

오늘도 요나타임즈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요나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WRITER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