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4 C
Seoul
화요일, 4월 30, 2024

베르체, 서울 삼성역 코엑스 분위기 좋은 카페

코엑스 내부에 있는 카페 베르체 다녀온 후기입니다 : ) 분위기가 너무 좋아 보여서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퇴근 후 코엑스에서 일하는 친구 만나러 갔다가 운 좋게 대기 없이 들어갔습니다!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었네요.

카페 베르체, 삼성역 가 볼 만한 곳

반짝거리는 조명과 시원하게 뚫린 통유리창이 고급스러운 카페입니다. 매장도 넓은 규모를 자랑하고 있어서, 단체로 와도 좋을 것 같았어요. 왠지 커피도 아주 깊은 맛이 날 것 같은 느낌? 케이크와 같은 베이커리류도 다수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디저트 즐기러 오기에도 좋을 곳입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아주 클래식합니다. 특히 카운터 쪽에 달려 있는 샹들리에가 너무 멋있었어요. 마치 유럽에 와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렇게 분위기가 좋은 곳이라면, 환상적인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이 없겠죠!

미술관에라도 온 듯한 느낌. 고전적이고 아름다운 그림들도 걸려 있어서 눈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요즘 카페는 커피 맛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도 몹시 중요하단 사실을 새삼 다시 느꼈네요. 여러 모로 오래 머물게 하고 싶은 매력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카페 베르체 메뉴 살펴보기

베르체 메뉴판을 찰칵 찍어왔어요. 메뉴가 정말 많죠. 커피도 에스프레소, 일반 커피, 크림 커피, 콜드브루와 더불어 향긋한 차, 밀크티, 에이드, 과일 주스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원두도 4가지 중에서 고를 수 있어서 그때그때 원하는 다양한 취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탐스러워 보이는 베이커리! 무려 시간대별로 맞춰 따끈하게 갓 구운 빵도 있는데, 먹고 싶은 게 있다면 타임에 맞게 찾아가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와 보면 이외에도 베이커리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실망하지 않으실 거예요.

베르체에서 즐기는 휴식

커피 잔도 무척 고급스럽죠. 저녁을 가득 먹고 온 지라 다른 디저트는 시키지 않았는데, 커피의 향과 맛이 상당히 깊고 진해 만족스러웠습니다. 서울 한복판에서 유럽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카페라니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무엇보다 매장이 깔끔하고 넓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번잡하지 않게 편한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카페 베르체 연락처 및 위치

TEL 02-551-8866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길 22

지하1층 Q105호

카페 베르체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금 07:00 – 22:00

토, 일 9:00 – 22:00

카페 베르체 상세정보

단체 이용, 포장 가능

마치며

인테리어가 아름답고 커피의 맛이 좋은, 분위기 좋은 클래식 카페 베르체! 삼성역 코엑스를 방문했다면,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휴식 시간을 보내기에 딱 좋은 장소입니다. 유명한 곳이니 만큼 꼭 한번 들러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오늘도 요나타임즈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나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WRITER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