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 C
Seoul
월요일, 4월 29, 2024

더반 베를린, 성수 분위기 좋은 카페 인스타 감성

더반 베를린 커피를 아시나요? 독일 베를린 스페셜티 로스터리 카페로, SCA 차트 86점이 넘는 싱글 오리진 생두만을 로스팅하는 곳입니다. 훌륭한 커피 맛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젊은 세대의 감성을 확 휘어잡았는데요, 마침 기회가 생겨서 더반 베를린 성수점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

안락하지만 감각적인 카페

성수점은 입구가 골목으로 이어져 있어서 약간 헤맸습니다. 실제 한국식 가옥을 이용해 편안한 분위기의 형태로 리모델링 했다는 점이 눈에 띄네요.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모토로 했기 때문에 도심 속 힐링이란 것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분위기예요. 사람이 상당히 많다는 점만 빼면요.

내부도 화이트톤과 우드톤을 조합하여 몹시 깔끔하게 정돈해 놨습니다. 테이블도 미니멀한 디자인이고요. 아무래도 유명하고 인기가 많은 곳이라서 자리를 잡기 힘들 수는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같이 간 친구와 저는 다행히 2층에 딱 한 자리가 남아있어서 앉을 수 있었어요 😀

상당수의 원두와 드립백 그리고 커피캡슐을 팔고 있었는데 이 캡슐은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적 제품이라고 합니다. 몇 가지의 MD도 눈에 띄었고요! 친환경 소재와 디자인을 활용한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어차피 팔아야 할 상품이라면, 되도록 환경에 해가 안 가는 선에서 제조하는 게 좋겠죠.

베이커리류도 있는데, 너무 앙증맞고 귀여워서 저는 처음에 미니어쳐인 줄 알았어요. 가격이 사악한 편이긴 하지만 아주 달콤하고 맛있을 것 같네요. 치즈케이크가 제일 맛있다고 해요! 아쉽게도 저는 배가 불러서 커피만 시켰습니다.

워낙 아이스라떼를 좋아하는지라 망설이지 않고 라떼를 시켰고, 조그맣고 투명한 유리컵에 담겨 나왔어요. 시원하고 고소한 맛이 멋졌어요! 절대적으로 양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고품질의 커피라는 건 느낄 수 있었어요. 원두맛이 상당히 깔끔하고 뒷맛이 끈적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좋아하는 친구와 함께 한 커피라서 그랬을까요~ 아주 좋은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성수동은 워낙 유입인구도 많고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곳이라 카페 입성 자체가 쉽진 않겠지만 기회만 된다면 애용하고 싶은 곳이었어요.

더반 베를린 성수 연락처 및 위치

0507-1313-1955

서울 성동구 뚝섬로17길 31-22 더반 베를린 코리아 성수

더반 베를린 성수 영업시간

매일 10:30 – 19:00

라스트오더 18:30

더반 베를린 성수 상세정보

포장 가능, 와이파이 사용 가능

마무리하며

요즘 핫한 성수동에서 커피가 맛있으며 분위기 좋고 안락한 카페를 찾고 있다면? 두말할 것 없이 더반 베를린 성수점을 가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 고품질의 커피와 감각적인 인테리어 단번에 기분을 좋게 해줄 거예요. 오늘도 요나타임즈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나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WRITER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