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 C
Seoul
수요일, 11월 13, 2024

듀레스트, 서울대입구역 귀여운 카페 추천

너무 귀여운 카페 듀레스트 (dewrest) 다녀왔습니다! 서울대입구역에 있는 카페이고, 딱 봐도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실 것 같은 러블리한 느낌 가득한 곳이었어요.

곰인형이 맞이해 주는 듀레스트

샤로수길에 메인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2층이고, 계단 올라가면 거대하고 폭닥한 곰인형이 인사를 건네고 있습니다. 간판은 영어로 Dewrest 라고 적혀 있고 초록색이예요. 건물 앞에 입간판이 있어서 찾기 어렵지는 않습니다.

저 통유리창 문 너머로 곰인형이 또 보여서 들어가기 전부터 무척 설렜습니다 🙂 귀여움 가득할 것만 같은 곳이죠.

듀레스트 내부

정말 러블리한 아이템이 가득한 카페였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죠? 화이트톤 무드에 간판색과 같은 짙은 녹색이 포인트 컬러인 듯 했어요.

벽에도 포스터 등이 감각적으로 붙어 있고, 플라워 장식도 인상 깊었습니다. 데이트 장소로도 무척 좋을 것 같은 느낌! 그리고 무엇보다도 놀라웠던 건, 디저트 비쥬얼이었는데요.

듀레스트 메뉴

메뉴판도 진짜 귀엽죠. 붕어빵이 달려 있어요. 그리고 앞에 누워 있는 곰돌이들 보이시나요. ‘잠자는 뫄뫄곰’ 시리즈 케이크예요 ㅋㅋㅋ 사실 인터넷에서 이걸 보고 온 거라… 라즈베리곰을 시켜 보았습니다. 1인 1음료 주문은 센스!

진열장도 한번 살펴볼게요. 잠자는 곰 시리즈 뿐만 아니라, 귀여운 강아지 미니 케이크도 있고 과일 모양 무스 케이크도 있더라고요. 강아지랑 복숭아 케이크도 함께 시켜봤습니다 🙂

과일 무스 케이크는 너무너무 매끈한 표현이 식욕을 돋우더라고요. 근데 지나치게 예뻐서 어디 먹을 수나 있을까요 ^_ㅠ(그래놓고 엄청 잘 먹었다고 한다)

맛마다 다른 컬러의 잠자는 곰 시리즈. 저는 앞서 말했듯 라즈베리곰을 시켜서, 핑크 곰으로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포장도 굉장히 성심성의껏 해주셔서 주문하고는 약간 기다려야 했어요.

복숭아 무스 케이크. 도저히 포크를 델 수 없는 아리따운 비주얼. 촉촉하고 매끈한 표면이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디저트 비주얼이었습니다.

포크로 조심스레 떠먹으니 상상만큼 부드럽고 달콤하더라고요! 요거트 무스 안에 복숭아 조각도 알알이 들어있어서 식감도 굿.

잠자는 라즈베리곰과 복숭아~ 귀여워요~ 사랑스러워요!!!! 아악… 일행과 함께 비명을 금치 못했습니다. 인스타 감성샷으로도 딱인 디저트. 라즈베리 필링이 입안에서 아주 감미롭게 맴돌더라고요.

강아지 케이크, 도저히 어디를 갈라 먹어야 할지 너무 고민됐던 모양새의 케이크. 하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행복했어요.

듀레스트 연락처 및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