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 카페 마를리 후기! 성수동에 커다란 베이커리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고즈넉한 인테리어와 코지한 분위기가 무척 맘에 들었어요. 게다가 커피랑 디저트류도 맛있더라고요.
성수 베이커리 카페 마를리, 맛집과 핫플을 동시에
친구들과 성수동에서 만나게 되면 항상 맛집은 어디 가고 카페는 어딜 가야 하는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인스타 명소라고 불리는 곳이 많은데, 그만큼 인기가 상당해서 자리 잡기가 쉽지 않거든요. 그런 의미에서 카페 마를리는 매장이 넓은 편이고 좌석도 많아 인파가 붐비는 성수의 단점을 충분히 상쇄할 수 있는 카페였어요.
마를리를 찾아오면서 소문난 감자탕이라는 집도 봤는데 줄이 상당했어요. 이곳을 지표(?)삼아 찾아 오시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사실 마를리는 간판이 없다시피 해서 찾기가 좀 힘들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브라운톤의 편안한 인테리어가 마음을 편하게 해줍니다(아기가 아장아장 걷고 있네요). 왜인지 도자기도 잔뜩 있어요. 저는 도예유리를 전공해서 그런지 눈길이 가더군요.
아무튼, 내부가 정말 넓어 보이죠? 오전 시간에 간 지라 꽤 한산했는데, 조금 시간이 지나니까 이 많은 좌석이 다 차버렸어요. 낮은 테이블과 의자가 특징입니다.
정석적인 카페 자리가 아니라서 수많은 일행이 독특하게(?) 앉아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와 친구들은 그냥 일반 테이블에 앉긴 했는데. 전반적으로 가정적인 분위기를 노린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쿠션도 도톰하니 좋았습니다. 그럼 대망의 먹을거리는 어떤 느낌일까요!
마를리 메뉴 탐방
명색이 베이커리 카페인데, 디저트를 시키지 않을 수 없겠죠. 커피와 함께 먹음직스러운 케이크 두 가지를 골라 보았습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라떼예요. 여담이지만 저는 라떼를 무척 좋아해서, 커피는 무조건 라떼만 마십니다.
트레이도 우디한 게 멋지죠. 오묘한 컬러감의 푸른 접시도 견고하니 맘에 듭니다. 케이크 비쥬얼은 말할 것도 없고요. 크기가 살짝만 조금 더 컸으면 좋았겠지만, 두 조각을 시켰으니 괜찮습니다……. 참, 커피는 진하기를 고를 수 있습니다.
케이크 레이어를 보세요!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시점에서도 너무 먹고 싶어서 참을 수가 없네요. 시트가 굉장히 부드럽고, 달콤한데 너무 달지도 않은, 한국인에게 있어서는 최고의 칭찬을 할 수 밖에 없는 맛이 났어요! 우선 카페 분위기 자체가 편안하고, 조용하다 보니 친구들이랑 대화 나누기도 좋았고요.
커피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라떼는 우유맛도 잘 느껴지면서도 커피의 고소함이 살아있더라고요. 직장과 가까운 곳에 있었다면 매일 테이크아웃을 했을 텐데. 가격이 그렇게 싼 편은 아니지만, 고급스러운 맛이 나서 여러 모로 만족했습니다.
마를리 연락처 및 위치
TEL 02-467-0303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47 홍원빌딩
마를리 영업시간
매일 9:00 – 23:00
마를리 상세정보
포장, 단체 이용 가능, 와이파이 사용 가능
마무리하며
성수동에서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중형 카페를 찾는다면? 커피맛과 베이커리가 환상적인 맛을 자아내는 맛집을 찾는다면? 한번 마를리에 방문해보세요 🙂
오늘도 요나타임즈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