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7 C
Seoul
일요일, 5월 26, 2024

쉐이크쉑, 강남 미국식 수제버거 맛집 핫플레이스 추천

수제버거는 일반 프랜차이즈 버거와 다르게 깊은 맛을 냅니다. 육즙이 좔좔 흐르고 들어간 야채들도 몹시 신선하죠. 특히 갓 구워 잔뜩 녹아있는 치즈는 아주 식욕을 자극하죠. 강남역을 시작으로 서서히 영역을 넓혀 나간 쉐이크쉑 본점 다녀온 후기입니다.

쉐이크쉑 강남점 1호점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 보면 커다란 쉐이크쉑 매장이 나옵니다. 넓고 시원한 통유리창으로 사람들이 즐겁게 햄버거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사실 쉐이크쉑은 가격이 좀 비싼 편이라서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랍니다. 이걸 이 돈 주고 먹어야 하나?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요. 저는 그 정도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즐겨 간답니다.

사실 오픈 첫날에 갔다온 경험이 있는데요. 그때는 정말 약 2시간 정도 줄 서서 기다려서 먹었더랬죠. 그 후로도 항상 웨이팅이 길었는데, 이제는 거품이 좀 사라진 듯 하더군요. 하긴 여러 지역에 매장이 많이 생겼으니까요. 줄을 서지 않고 바로 입장했습니다. 훨씬 쾌적해져서 좋았습니다.

저는 햄버거는 최대한 느끼하게, 지방의 맛이 느껴지도록 먹는 타입이라서 야채가 하나도 들어가지 않는 스모크쉑을 시켰습니다. 더블로 먹으면 더 깊은 맛이 느껴지기 때문에 더블 스모스쉑으로 시켰고요. 치즈 프라이가 일품이라서 그것도 시키고, 제로 콜라와 함께 쉐이크도 시켰습니다. 상호가 쉐이크쉑이니 만큼 쉐이크가 굉장히 맛있기 때문이지요. 뭐 하나 놓칠 수 없는 구성입니다.

매장이 정말 넓은데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극히 일부만 찍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더 많은 좌석이 나와요. 한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도 많았어요. 현지의 맛을 담아내는 곳이란 게 증명이 된 걸까요?

기다림은 길지 않았습니다. 수제버거라서 다른 프랜차이즈 햄버거집과 다르게 약간은 기다리긴 해야해요. 한 15분 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수제버거는 패스트푸드라기 보다는 슬로우푸드에 가깝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쉐이크쉑 메뉴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탐스럽지 않습니까? 사실 버거의 절대적인 크기는 작은 편이라 실망할 수도 있는데, 막상 먹으면 엄청 배가 부릅니다. 고기와 치즈가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한입 베어 물 때마다 뭐라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깊은 맛을 뿜어내는 육즙이 팡팡 나오는데요. 정말 이토록 맛있는 버거가 또 있을까 한 맛입니다.

번은 포테이토 번이라고 해서 아주 매끈하고 고소합니다. 건강에 좋은 느낌이 들어요. 햄버거가 사실 엄청나게 건강한 맛이라잖아요. 수제버거라서 그 부분에 대해선 더 믿고 먹을 수 있겠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맨날 먹고 싶을 정도인데요. 살 찌는 맛입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드시면 안 돼요. 감자는 치즈 프라이인데 일부러 소스를 따로 달라고 하였습니다. 치즈를 뿌리면 눅눅해지잖아요. 찍어 먹으면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요. 탕수육 부먹 찍먹 같은 느낌이에요. 취향에 따라 맞춰 드시면 됩니다.

게다가 쉐이크에도 찍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차가운 쉐이크에 뜨거운 감자를 찍으면 오묘한 단짠맛에 혀가 녹아듭니다. 이 맛에 다니는 쉐이크쉑 입니다. 아주 고소하고 달콤해서 더 시켜 먹고 싶었어요. 하지만 배가 부르기 때문에 참았습니다.

쉐이크쉑 연락처 및 위치

TEL 02-553-5576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52 1층

신논현역 6번 출구에서 51m

쉐이크쉑 영업시간 및 상세정보

매일 10:30 – 22:30

딜리버리 10:30 – 22:15(금/토 30분 연장)

포장 가능, 와이파이 사용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마무리하며

놀랍도록 깊은 맛의 수제버거.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멋진 강남역 레스토랑 입니다. 매장도 넓어서 혼밥하기에도 좋습니다. 재료가 신선하고, 햄버거가 맛있어요. 따로 세트 메뉴는 없으므로 미리 메뉴판을 보고 어느 정도 구성을 골라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감튀는 꼭 치즈프라이로 드시고요. 저는 야채가 없는 스모크쉑을 추천하지만 다른 메뉴에는 신선한 야채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으니 참고하십시오.

강남역 최애 매장 쉐이크쉑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