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5 C
Seoul
화요일, 4월 30, 2024

테이블그라운드, 강남 보드게임 카페 데이트장소 추천

강남역에는 놀거리가 참 많습니다.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가 즐비해서 친구모임 하기도 좋고 커플들이 놀러 오기에도 좋은데요! 그 중, 테이블그라운드 강남점 이라고 하여 보드게임 카페가 유명하다고 해서 다녀와 보았습니다. 룸카페 형식으로 되어있어 프라이빗한 곳입니다.

테이블그라운드 강남점, 깔끔한 보드게임 카페

여러분은 보통 보드게임을 얼마나 하시나요? 저는 꼬꼬마 시절이었던 고등학생 때부터 친구들과 할 게 없으면 보드게임을 즐기러 다녔습니다. 성인이 된 후 부터는 별로 와보질 않았는데요. 가끔 데이트코스로 보드게임을 하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오늘 제가 후기를 올리는 강남역 테이블그라운드는 기존 오픈형이었던 보드게임 카페들과 다르게 룸카페 형식을 하고 있어서 딱 모임 인원들끼리 프라이빗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단독룸은 아무래도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단점보다는 장점이 더 많죠.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다양한 보드게임 종류를 볼 수 있었습니다! 추억의 보드게임부터 새로운 보드게임까지 너나할 것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라 그저 고르기만 하면 됩니다. 오랜만에 보드게임 할 생각에 입구에서부터 들뜬 마음으로 들어갔습니다.

저는 부루마불이 하고 싶었는데, 워낙 인기가 많은 게임이라 제가 들어갈 즈음에는 보이질 않아서 다른 게임을 하며 기다릴 각오를 했습니다.

테이블그라운드 특징

파란색 조명이 충분히 오락적이고 인상 깊네요. 각 단독룸은 다락방, 좌식룸, 테이블룸 종류별로 존재합니다. 취향껏 골라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다 최신식 시설인 데다가 방 자체도 넓고 큼지막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편했습니다. 심지어 각 룸의 테이블마다 사진처럼 패드가 설치되어 있었는데요.

이 패드를 이용해서 테이블그라운드에서 보유 중인 게임을 살펴볼 수가 있었고, 게임 설명 역시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유용한 시설이죠? 보드게임을 잘 모르는 분들도 패드의 ‘추천게임’란을 통해서 게임을 고르는 편리함도 갖추고 있었습니다.

게임을 고르면 아까 보드게임들이 가득 들어있던 로비 선반에서 게임을 갖고 와 자유롭게 플레이 하면 됩니다. 다 끝나면 깔끔히 정리해서 카운터 직원께 갖다드리면 되고요. 1인 1음료 주문이니 이 점은 참고해 주세요.

아, 그리고 조그맣게 방탈출도 운영하고 있으니 플레이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추천하는 보드게임

조금 기다리니 부루마불이 반납되어서 바로 가져와 보았습니다. 부루마불 퀄리티가 굉장히 좋았는데요, 재료들 질도 좋고 마치 고급형 같았습니다. 아무래도 인기있는 게임이다 보니 고퀄리티 종류로 구입했나 봅니다. 부루마불은 진짜 갓겜이죠. 말해 뭐합니까. 1시간 넘게 재밌게 플레이 했고 결과는 패배했습니다.

펭귄팡팡은 유튜브에서 보고 흥미가 갔던 게임인데요. 저 빙판 같은 원 하나 위에 펭귄 피규어를 올려두고, 플라스틱 망치로 주변 얼음을 깨가는 방식입니다. 펭귄이 쓰러지면 지는 거예요! 단시간에 승부를 낼 수 있는 짜릿한 게임이라 참 재밌게 했습니다.

이 외에도 컬링 게임도 했는데 손톱이 조금 아팠지만 재밌었어요. 이렇게 세 종류만 해도 두세시간은 훌쩍 지났답니다. 가격이 진짜 저렴했는데요. 성인 기준 평일 1시간 이용은 2,400원이고, 주말 이용요금은 단돈 3,000원 이랍니다. 여기에 1인 1음료 정책만 지켜주시면 돼요. 덕분에 이토록 추운 겨울에 실내에서 즐겁고 따뜻하게 보냈네요.

테이블그라운드 연락처 및 위치

TEL 0507-1329-9061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4길 10 케이스퀘어 B1

강남역 12번 출구에서 105m

테이블그라운드 운영시간

월, 화, 수, 목, 금 13:00-24:00

토, 일 12:00-24:00

마무리하며

쾌적하고 신나면서도 프라이빗하게 보드게임을 즐기는 테이블그라운드! 게임 종류도 많고 방탈출도 있어서 색다른 데이트코스로 추천합니다. 친구모임으로도 좋고요. 성인이 아닌 청소년인 경우 교복을 입고 학생증을 지참해서 오면 1인 1음료도 필수가 아니라고 하네요. 정말 착한 곳입니다. 간단히 요기도 떼울 수 있는데 저는 먹어보진 않았지만 음식 맛도 좋다고 하네요! 모쪼록 테이블그라운드 강남점에서 행복한 보드게임 타임 가지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요나타임즈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유용하고 즐거운 핫플레이스 소개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요나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WRITER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