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7 C
Seoul
금요일, 6월 14, 2024

온더보더, 롯데월드몰점 잠실 멕시칸 레스토랑 추천

친구와 함께 잠실에서 멕시칸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온더보더 롯데월드몰점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멕시칸 요리를 몹시 사랑하는데요~ 퀘사디아부터 시작해서 화이타, 타코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온더보더, 굳이 말하지 않아도 예전부터 정말 맛집이죠.

잠실 온더보더, 이국적인 맛의 향연

꽤 오래 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온더보더. 잠실에 놀러갔을 때, 저녁으로 뭘 먹어야 만족스러운 하루의 마무리를 할 수 있을지 고민하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요. 이렇듯 커다란 매장이 있어서 너무 기쁘고 기대됐습니다. 제 주변엔 멕시코 요리 싫어하는 친구를 잘 못 봤어요. 저도 좋아하고요.

무엇보다도 온더보더는 푸짐한 양과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서버 분들께서도 상당히 친절하세요. 직원 교육을 잘 하시는 거 같아요. 매장은 크고 좌석도 많지만, 워낙 인기 있는 곳이라 예약을 하고 가는 게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은근히 대기가 있는 편입니다.

온더보더 메뉴 맛보기

메뉴판에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한가득이라 정말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퀘사디아와 함께 타코 샐러드를 비프 옵션으로 시켰답니다. 퀘사디아야 워낙 자주 먹으니 제쳐두고, 타코 샐러드가 무척 기대가 됐어요. 친구 픽이었거든요!

타코 샐러드의 비쥬얼을 봐주세요.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기본 소스로는 스모크트 할라피뇨 비네가를 선택했어요. 멕시코 요리의 좋은 점은 가지각색의 소스가 많이 곁들여 나온단 점인데요, 이 메뉴도 그런 점에서 무척 만족스러웠답니다.

누구나 사랑해 마지않는 퀘사디아입니다. 퀘사디아는 피자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메뉴죠. 쫀득한 식감과 자극적이고 풍부한 치즈맛이 마치 천국에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해줬어요! 게다가 살사소스와 사워소스, 과카몰리가 고루고루 발라서 먹어주면~ 정말 최고죠. 생각만 해도 군침이 나오는군요.

너무 맛있었어요. 단체로 가도 누구나 만족하는 식사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게다가 온더보더는 나초칩까지 무료 리필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배터지게 먹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온더보더 롯데월드몰점 연락처 및 위치

02-3213-4615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6층

온더보더 롯데월드몰점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온더보더 롯데월드몰점 상세정보

포장 가능, 예약하면 좋아요

마무리하며

독특하고 이색적인 요리가 먹고 싶을 때 추천하는 멕시칸 요리, 그 중에서도 온더보더는 최상의 메뉴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곳이랍니다🥰 음식 구성도 무척 다양한 편이고, 거의 모든 메뉴가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인데다가 양도 많으니 기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겠어요.

오늘도 요나타임즈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맛집으로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