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7 C
Seoul
금요일, 9월 13, 2024

용산삼계탕, 삼각지역 여름철 몸보신 삼계탕 전문점

삼각지역과 신용산역 사이, 몸보신 하기 딱 좋은 삼계탕 집에 다녀왔습니다. 용산삼계탕이란 곳인데요. 정말 너무 더운 여름입니다. 올해는 특히 더 더운 것 같네요. 이럴 때일 수록 건강을 유심히 생각해야겠죠?

용산에 위치한 삼계탕 맛집

원래는 이탈리안 식당에 가려고 했는데 웨이팅이 너무 길어 우회해서 들른 식당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맛집일 줄은 누가 알았겠나요~ 무더위 뚫고 맛 좋은 음식들 풍족하게 먹어 배부르고 만족스러운 하루를 만들어 준 곳이랍니다. 외관은 좀 낡은 듯 보이는데 내부는 청결해요!

그리고 직원분들께서 무척 친절하셨어요. 안 그래도 더워 죽겠는데, 불친절한 곳 가면 기분도 상하고 맘도 불편해서 제대로 먹기도 뭐하잖아욤. 인파도 많은 곳이라 살짝 걱정했는데 이곳은 그런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아서 다행이었답니다.

메뉴 살펴보기, 삼계탕 이외 메뉴도 있다!

그럼 본격적으로 메뉴판 살펴 보실까요. 센스 있게 초복과 중복, 말복 시작일자가 쓰여 있네요. 삼계탕, 닭볶음탕, 감자전과 김치전, 볶음밥 그리고 주류까지 없는 게 없습니다.

저는 무엇보다도 반계탕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한마리 다 먹기엔 부담스럽고, 제 양엔 반계탕이 딱이어서요. 가격도 그만큼 저렴한 편이고요.

일행은 들깨 삼계탕, 저는 한방 반계탕을 시켜봤습니다! 서비스로 인삼주 한 잔씩 조그맣게 주시는 것 같았어요. 무지하게 썼지만, 금방 열기가 올라와서 어쩐지 좋았습니다. 국물에 넣어 섞어 먹어도 시원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그리고 몰랐는데 여기가 감자전 맛집이더라고요? 사이드로 감자전 꼭 시켜 주세요.

펄펄 끓는 듯 뜨끈한 반계탕과 감자전 사진입니다. 와, 한 스푼 떠 먹으니 바로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한방이다 보니 육수맛도 진해서 좋았고 대추나 기타 등등 한방 재료들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행복했어요. 닭속에 푸짐하게 채워져 있는 찰밥도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삼계탕도 삼계탕인데, 감자전 정말 도톰하고 퐁실하지 않나요? 식감도 아작아작 씹는 맛이 일품이었고 달달함과 짭짤함이 적절히 조화롭게 섞여서 감칠맛이 장난 아니었답니다. 감자전 꼭 시켜 주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이왕 맛난 거 먹는데 더 맛있는 음식과 함께라면 기분도 훨씬 좋아지니까요!

유명인들도 많이 오는 것 같아요~ 계산대 옆에 다수의 사인들과 인증샷들이 상당히 호화롭더라고요! 정말 인정받은 맛집이란 느낌이랄까.

용산삼계탕 연락처 및 위치

TEL 0507-1404-3053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8길 20

용산삼계탕 영업시간

일, 월, 화, 수 11:00 – 21:30

목, 금, 토 11:00 – 22:00

용산삼계탕 상세정보

포장, 단체 이용 가능,

예약, 유아의자,

무선 인터넷 사용

마치며

요즘 같이 찌는 듯한 더운 여름엔 몸보신이 아주 중요한데, 만약 신용산역이나 삼각지역 가까이 살고 계신다면 한번은 꼭 들러 보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더할 나위 없이 배부르고 기분 좋은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오늘도 요나타임즈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맛있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곳 소개해 드릴겠습니다 🙂

Previous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