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6 C
Seoul
토요일, 4월 13, 2024

휴가, 구파발 카페 분위기 좋은 서울 가볼만한 곳

구파발은 서울치고는 한적하고 한산한 지역입니다. 군데군데 자리한 분위기 좋은 감성 카페가 눈에 띄는데요. 그 중에서도 카페 휴가에 다녀와 보았습니다. 커피 메뉴 뿐만 아니라 간소하게 브런치 정도로 식사도 할 수 있어서, 이 근처에 직장이 있다면 점심 먹으러 가기도 좋은 장소입니다.

서울 구파발 대형카페, 휴가 HUGA

‘휴가’라는 이름이 잘 어울리는 곳입니다. 식물을 이용한 플랜테리어로 분위기에 청량함을 더했네요. 깔끔한 상가 3층에 위치해서 더욱 쾌적한 공간미를 자랑합니다. 예쁘게 디자인 된 문을 열고 들어가면, 생각보다 넓은 내부에 깜짝 놀랄 수도 있습니다. 좌석도 굉장히 많은 편이라서 수용인원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네에 위치한 카페 치고는 본격적으로 정돈된 곳이에요. 친한 지인과 즐겁게 수다를 떠시는 분들, 혼자 조용히 공부하시는 분들, 책을 읽으며 여가를 즐기시는 분들 등 다양한 인원이 모여 자리를 채우고 있었습니다. 그만큼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라는 뜻이겠죠.

입구부터 아주 널찍한 모습을 자랑합니다. 소파도 아주 푹신한 편이고요. 테이블 개수가 많아 사람들에게 치일 걱정 없이 편안히 앉아 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카페에 깔리는 BGM도 편안한 음악을 중심으로 플레이되어서 머무르는 내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카페 휴가의 다양한 메뉴들

아무래도 대형카페 컨셉이고 브런치 메뉴들도 팔고 있어서 맛있는 것들을 상당히 많이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트렌디하게 꾸며진 각종 매대도 보는 즐거움이 있었는데요. 베이커리류도 많고, 커피를 시키면 원두도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서 메뉴 선정에 자유도가 높았습니다. 가격도 대형 치고는 저렴한 편이에요.

게다가 휴가만의 오리지널리티 감성이 흘러넘치는 굿즈 역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러모로 인스타 감성샷을 남기기에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사고 싶은 것은 많았지만 이미 집안에 굿즈들이 넘치는 상황이라 사진만 좀 찍어보았습니다. 아기자기하고 유용한 것이 많았어요.

스테이크, 토스트, 샌드위치, 파스타, 피자, 리조또, 버팔로윙이나 감자튀김 및 스튜 같은 사이드디쉬와 속이 편한 샐러드까지! 아주 종류별로 가득하죠. 심지어 간단하게 비어도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 이런 즐거움을 다 누릴 수 있다니, 정말 완벽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네요.

카페 휴가 연락처 및 위치

TEL 0507-1414-7403

서울 은평구 진관2로 19 휴먼프라자 3층 휴가

구파발역 3번 출구에서 206m

카페 휴가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마무리하며

“나는 쉰다. 그러므로 가치있다.” 인상적인 슬로건을 내걸고 운영하는 구파발 대형카페 휴가. 몸과 마음이 편히 쉴 수 있는, 크면서도 아늑한 공간이었습니다. 청량한 기분으로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싶을 때 방문하시면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이곳에서 모임을 가지거나 업무적으로 가벼운 미팅을 하시는 분도 많아보입니다. 알 사람은 다 아는 좋은 카페!

지금까지 구파발 휴가 HUGA 방문 후기였습니다. 다음에도 더 알차고 좋은 리뷰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요나타임즈에 방문해주시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