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Cafe

랑데자뷰, 잠실 롯데타워 분위기 좋은 카페

잠실에는 데이트 하기 좋은, 아름답고 분위기 있는 곳이 참 많습니다. 특히 롯데타워에는 재밌는 구경거리 및 식당과 카페가 즐비해 있어서 시간을 보내기 좋죠. 오늘은 롯데월드몰 7층 롯데시네마 맞은편에 위치한 제주 컨셉 카페 랑데자뷰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카페 랑데자뷰 이름도 힙한 RANDEJA-VOUS

카페 랑데자뷰는 제주도를 담은 스타일리쉬한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신선하고 다양한 식물을 이용한 플렌테리어로 구조가 구성되어 있어서 몹시 상쾌합니다. 잠실에는 랑데자뷰가 두 군데 있는데요, 한 곳은 이곳 롯데월드몰점이고 다른 곳은 석촌호수 앞에 있어서 방문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랑데자뷰는 규모가 굉장히 큰 카페이기 때문에 좌석도 상당히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마저도 사람이 많이 몰리는 주말의 경우 자리가 없을 확률이 크기 때문에, 카페를 가고 싶다면 미리 자리를 선점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롯데시네마 옆에 있어서 영화 상영시간 앞뒤로 휴식을 취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당일 영화티켓을 소지할 시 메뉴를 10%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으니까 스마트하게 이용하도록 하세요.

모쪼록 자연을 담은 곳이라서 실내지만 아주 환하고 상쾌한 분위기입니다.

카페 랑데자뷰 메뉴

디저트를 상당히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콘, 소금빵, 샌드위치, 크로플, 까눌레도 있고 크로와상 등의 다양한 디저트들이 우리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줍니다. 현재 오픈 기념으로 베이커리 포장 할인 10%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일반 빵집들처럼 쟁반에 담아서 카운터로 갖고 가 계산하시면 됩니다.

인기가 많은 빵은 오후 시간 내 금방 팔리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저도 몇 가지 골라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안타깝게도 점심을 상당히 배불리 먹은 상황이었기 때문에 다음을 기약해야 했습니다.

메뉴 구성은 이러합니다. 제주 컨셉이다 보니 청귤을 넣은 메뉴가 눈에 띕니다. 시그니처 메뉴로 ‘랑데자뷰’, ‘밀크티’, ‘과일 주스’, 이하 일반 커피 메뉴들과 콜드브루, 그리고 티와 에이드, 블렌디드 음료, 심신을 안정시키는 리프 티가 준비되어 있네요. 가격은 아무래도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습니다만 특별하게 꾸며진 공간이니만큼 어쩔 수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기본적으로 6,500원대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무엇을 마실까 하다가 특별한 카페에 오면 역시나 시그니처를 먹어야 한다는 강박에 ‘랑데자뷰’를 시켰습니다.

분위기 좋은 핫플레이스

시그니처 메뉴인 랑데자뷰의 모습입니다. 상당히 앙증맞은 보틀에 담겨 나오는데요. 직접 컵에 따라 마실 수 있습니다. 굳이? 싶긴 했지만 이런 것마저 시그니처 메뉴의 특색이 아닐까 합니다. 아무래도 양은 적은 편이라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하지만 뭐 커피 많이 마셔봤자 뭐합니까. 잠만 안 오지…….

바닐라 우유 베이스에 에스프레소를 섞은 것으로, 부드럽고 신선한 맛이 혀 끝에 감돌았습니다. 아주 맛있는 편이므로 이 카페에 들르신다면 꼭 드셔 보시길 권장합니다.

잠실 카페 랑데자뷰 연락처 및 위치

TEL 02-3213-304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롯데시네마 7층

잠실역 10번 출구에서 13m

잠실 카페 랑데자뷰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40

금, 토, 일 10:00 – 23:00

라스트오더 22:40

마무리하며

마치 자연 속에 있는 듯한 상쾌함을 느끼며 예쁜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음료가 맛있는 카페 랑데자뷰. 잠실에 온다면 필히 들러야 할 분위기 좋은 데이트코스입니다. 재밌는 영화 즐기고 랑데자뷰 카페에서 맛난 디저트와 함께 휴식을 취하면 어떠실까요?

롯데월드몰점에 사람이 많다면 석촌호수점에 있는 곳도 추천합니다. 그곳은 야외뷰를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분위기 좋은 시간을 보낼 수도 있겠네요. 저는 꽤 자주 가는 곳이라, 다음에는 그곳에 가본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