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7 C
Seoul
금요일, 6월 14, 2024

빅토리아 레이블, 잠실 카페 데이트장소 추천

잠실은 화려한 공간입니다. 롯데타워가 생긴 후로 더 발전하는 지역 양상을 띠고 있죠. 맛집도 많고 카페도 많습니다. 그 중 롯데몰 가까이에 있는 빅토리아 레이블 이라는 핫한 카페에 다녀와서 후기를 남깁니다. 저는 친구랑 갔지만 데이트장소로 썩 좋을 듯 합니다. 주변에 석촌호수도 있고요.

빅토리아 레이블 인스타 감성 핫플 카페

아웃테리어, 인테리어 모두 화이트톤으로 몹시 깔끔한 감성입니다. 인스타에서 핫한 게시물들을 보면 거의 이런 카페가 많은데요. 사진을 직기에 굉장히 좋아보였습니다. 널찍하고 투명한 통유리창은 내부가 훤히 보여 속이 다 시원한 느낌이었습니다.

안에 들어가면 굉장히 테이블 수도 많고 꽤 넓습니다. 다닥다닥 붙어 있는 구조가 아니라서 좋았습니다. 사람이 많아 다소 소란스럽기는 했지만요. 새하얀 조명은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또한, 가지각색의 유럽풍 소품이 즐비해 있어서 눈요기에도 좋았습니다.

빅토리아 레이블 카페 특징

그리고 꽃과 식물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는 이유이기도 한데요. 연인에게 커피와 함께 꽃을 선물해주는 조그만 이벤트를 하기에도 딱 좋지 않나요? 신선하고 예쁜 꽃들이 투명한 창을 통해 보이니 뭔가 더 감성적이며 로맨틱한 분위기가 넘친다고 생각했습니다.

게다가 한쪽에서는 향수도 전시하여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무려 빅토리아 레이블에서 직접 제작하는 천연 향수라고 하여 아이덴티티가 확실한 공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지요. 친구 선물 사러 오기에도 딱 좋네요.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습니다. 저도 친구와 우정샷을 찰칵 찍었는데요. 아쉽게도 초상권 때문에 이곳에 업로드 하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저희 말고도 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았어요. 전신 거울이 놓인 포토존이 특히 인기가 많았습니다. 연인끼리 추억을 남기기에도 좋겠죠.

빅토리아 레이블 카페 메뉴

메뉴판 두 장이 꽉 찰 정도로 다양한 음료를 팔고 있는데요. 에이드, 커피, 논커피, 티 종류, 게다가 알콜 음료까지 정말 가지각색입니다. 알콜 음료는 칵테일인데요. 카페에서 마시는 칵테일이라니 참 낭만적입니다. 티는 식용꽃을 이용한 꽃차라서 여심을 자극하기에 딱이죠.

메뉴판을 살펴보니 지역 직원 할인도 있는 듯 합니다. 송파구청, KT, 씨젠, 롯데, 수협 등에 근무하고 계신 직원분들은 사원증을 지참하시면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제가 다니는 회사 주변에도 이런 곳이 있다면 참 좋을 텐데요. 외부 복지라니. 정말이지 부럽기 짝이 없습니다.

베이커리도 팝니다. 좋은 점이, 글루텐 프리라는 점이에요. 쌀로 만든 케이크라서 건강에도 좋고 밀가루를 피하고 계신 다이어터 분들께도 아주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케이크 뿐만 아니라 스콘, 파블로파 등의 것을 판매하고 있어서 취향껏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로즈티를 시켜보았습니다. 이름에 걸맞게 장미꽃잎이 동동 띄워져 나오네요. 잔과 받침 역시 화이트톤이라서 카페의 전체적인 컨셉과 아주 잘 맞았습니다. 이런 요소 하나하나가 아주 섬세한 감성의 부분이 되죠. 따뜻하고 향긋한 로즈티는 속을 편안하게 하고 기분이 안정되게 해주었습니다.

디저트도 먹어볼까 했는데, 아쉽게도 배부른 식사를 하고 나서 찾아온 것이라 도저히 도전할 수가 없었습니다. 글루텐 프리 디저트라는 점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꼭 케이크를 먹어보고 싶습니다.

빅토리아 레이블 연락처 및 위치

TEL 0507-1416-2034

서울 송파구 오금로 105 1F

송파나루역 2번 출구에서 515m

빅토리아 레이블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라스트오더 22:50

마무리하며

인테리어가 멋지고 깔끔하며 음료 및 디저트도 맛있는 잠실 석촌호수 핫플레이스 카페 빅토리아 레이블 입니다. 넓고 쾌적한 분위기가 휴식 공간에 걸맞고 아기자기한 소품과 화려한 꽃들도 좋은 눈요기거리가 되는 곳이므로, 데이트 장소로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여유로운 주말 트렌디한 잠실 카페 빅토리아 레이블에서 감성의 흥취를 한껏 맛보시면 어떨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카페, 맛집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