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6 C
Seoul
월요일, 4월 29, 2024

멜팅샵 치즈룸, 코엑스 파르나스몰 이탈리안 레스토랑

서울 코엑스에 ‘멜팅샵 치즈룸’ 이라는 곳이 있는데 정말 추천드리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데이트코스로도 훌륭하고 친구들 모임에도 손색이 없죠. 삼성역 지하철에서도 상당히 가까운 위치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좋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아한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꼭 한 번 가보세요.

멜팅샵 치즈룸 파르나스몰 리뷰

사실 전 코엑스를 자주 다니는 편인데 이런 곳이 있는 줄은 몰랐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가 꼭 한 번 가보고 싶다기에 예약을 하고 방문하게 됐어요! 참고로 도심 한복판 유명 문화공간에 위치한 곳이라 손님이 많은 편이니 네이버 등에서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통유리창 너머로 유럽풍의 화려한 조명을 이용한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시원한 분위기에서 치즈가 가득 들어간 음식을 먹을 수 있죠. 식욕을 자극하는 레스토랑 홍보 영상도 훤히 보이네요. 사진만으로도 먹음직스러운 분위기가 전해지지 않나요? 특히 주말에 갈 거라면 더욱 더 예약은 필수겠죠?

실제 내부도 굉장히 화려합니다. 마치 외국 레스토랑에 방문한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여자친구가 굉장히 좋아할 법한 사랑스러운 분위기입니다. 뭔가 포토존스러운 거울도 많아서 사진 찍기에도 딱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인스타 감성이라고나 할까요.

음식을 즐기는 손님이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시끄럽지도 않고 딱 쾌적한 상태였답니다. 앞서 말했다시피 친구와 저는 예약을 했기 때문에 바로 좌석으로 안내 받을 수 있었는데요. 바깥이 훤히 보이는 통유리창 바로 앞 좌석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창에 조그만 커튼 같은 것이 있어서 외부에 식사 장면(?)이 보일 부담도 적었네요.

멜팅샵 치즈룸 메뉴

취급하고 있는 음식 메뉴 종류가 굉장히 많았는데요, 딱 봐도 살 찌는 맛의 음식 사진이 많아 보이죠. 어쩔 수 없어요. 맛있는 것은 살이 찌기 마련이고 그럴 작정으로 온 거니까 쿨하게 시키는 수밖에요. 고칼로리의 먹음직스러운 음식이 메뉴판에 즐비해있습니다. 고르기도 힘들었네요.

그래서 열심히 다른 분이 쓰신 리뷰를 보고 추천 메뉴를 추려서 시켜보았습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여기저기 구경하느라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질 않았네요. 인스타용 사진도 몇 장 찍고요.

딱 봐도 양이 적진 않을 것 같아서 2가지 메뉴만 시켜보았습니다. 우측 위에 있는 것이 리가토니 로제 파스타인데 생 모짜렐라 치즈와 새우를 넣은 대표메뉴예요! 진짜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하단에 크게 찍힌 것이 피스타치오 크림 파스타예요. 말 그대로 피스타치오로 맛을 낸 크림소스 파스타이고, 스파이시 새우가 곁들여져 있어서 아주 행복한 맛이 났답니다.

단짠단짠으로 완벽한 조합의 메뉴였답니다. 뭘 골라야 할지 모르겠다면 위의 2가지 메뉴를 시켜보세요. 파스타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으니 상큼한 향으로 입가심 할 에이드는 필수입니다.

멜팅샵 치즈룸 파르나스몰 연락처 및 위치

TEL 010-7334-4256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몰 지하1층

삼성역 6번 출구에서 59m

멜팅샵 치즈룸 파르나스몰 운영시간

매일 10:30 – 22:00

마무리하며

알고보니 17가지 치즈로 요리하는 ‘치즈룸’과 이탈리안 및 아메리칸 요리를 조합한 ‘멜팅샵’, 이 두 브랜드가 힘을 합쳐 만든 것이 이 ‘멜팅샵 치즈룸’이라고 하네요. 저는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왔기 때문에 진심을 담아 이 곳을 추천합니다.

특히 서울 지역 데이트코스로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남녀노소 호불호 없을 만한 음식이기 때문에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요나타임즈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보기 좋은 곳, 맛 좋은 곳에 다녀와 진심을 담은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요나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WRITER

요나
출판 마케터ㆍ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CATEGORY